지역별 강의/세미나

한국열린사이버대, 지역민 및 재학생 대상 9월 열린 무료특강 실시

SNS마스터 0 150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1일부터 총 6회에 걸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대학 대강의실에서 지역주민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열린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한국열린사이버대가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민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9월 21일 오후 2시에는 빌드업 대표 김길수 강사가 ‘내가 만드는 미래 직업 도전’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같은 시간 HK컨버전스㈜ 대표이사 정금종 강사는 창업성공기와 CEO 경험 노하우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미디어센터 강의촬영 스튜디오 (사진출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9월 22일 오전 10시 국제평생교육개발원 이광재 이사장의 ‘웃음치료’, 23일 대한행정사협회중앙회 공법 전임교수인 최명수 강사의 ‘100세시대 노후대비 경매투자’, 26일 한국열린사이버대 통합예술치료학과 김현희 교수의 ‘독서치료: 자녀와 같이 이렇게 그림책 읽어요’, 성원숙 교수의 ‘행복을 부르는 힐링습관’ 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특강 신청은 한국열린사이버대 홈페이지 내 대학생활 공지사항에서 가능하며 사전신청을 완료하면 누구나 청강이 가능하다. 강의 내용 및 강사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 관계자는 “앞으로도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강의를 개설할 계획”이라며 “10월에는 SNS 소셜마케팅, 미술치료, 창업과 관련된 특강이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